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사나이는 역시 족구

완전 심취해서 보던 오인용 신연예인지옥 외전 하고..

등록일 2021년10월26일 18시01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영국 일간지 데일리메일 인터넷판은 최근 제시카 알바가 최근 촬영한 화보의 원본이 유출돼 인터넷으로 퍼졌다고 보도했다.

제시카 알바는 최근 이탈리아 유명 주류 업체 캄파리의 2009년 달력 모델로 선정됐다. 그는 이 달력 화보에서 아기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는 환상적인 몸매를 선보였다.

하지만 유출된 사진을 살펴보면 확연이 차이가 나는 모습이다. 허리 부분은 더욱 잘록하게 곡선이 강조됐고 턱선도 더욱 갸름해졌다.

이 매체는 사진작가 마리오 테스티노에 의해 촬영된 화보 중 흰색 핫팬츠 의상에 검정벨트를 하고 있는 사진을 비교하며 "가슴라인도 실제보다 풍만해 보이도록 손을 봤고, 옷의 주름도 사라졌으며 화장도 더 밝아졌다"고 지적했다.

국내 네티즌들은 "최근 아이를 낳고 다이어트에 완벽히 성공한 줄 알았는데 역시 아니었다"면서도 "수정하기 전 몸매가 훨씬 자연스럽고 볼륨감 있고 좋다"는 반응이다.

"날씬하고 예쁘기만한데 오히려 포토샵으로 수정해서 망쳐놓았다""아이를 낳았는데도 저 정도면 훌륭하다"며 제시카 알바의 아름다움에 대해 찬사를 보냈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