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능형 태양에너지 및 에너지 저장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 공급업체인 티고 에너지(Tigo Energy, Inc.)는 티고 시스템을 처음 설치하는 업체에 고급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그린 글러브(Green Glove) 서비스 프로그램의 개시를 오늘 발표했다. 태양에너지 공급망 전반의 질을 높이려는 티고의 노력을 보강하는 그린 글러브 프로그램은 업체가 티고 제품을 최초 설치할 때 고객 지원 상호 작용을 통해 설치 경험을 개선한다.
그린 글러브 서비스 프로그램은 티고 주택용 제품의 최초 설치 업체를 위한 3가지 공식 지원 서비스 과정을 통해 티고 제품의 신규 설치 업체에 설치 과정과 전후에 걸쳐 매우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그린 글러브 지원 담당 직원은 티고 신규 고객사에 설치 전 설계 검토를 제공하고, 설치 중에는 해당 지역 티고 지점에서 상주하며, 설치 후 검토와 후속 논의를 수행해 남아 있는 문제를 해결하고 설치 과정 전반에 대한 피드백을 받는다.
티고 에너지 최고마케팅책임자 제임스 JD 딜런(James JD Dillon)은 “하나의 브랜드로서 태양에너지의 위상을 세우고 보호하는 것이 태양에너지 공급망에 포함되는 모두의 책임”이라며 “티고는 그 책임을 다하기 위해 설치 업체 지원과 교육에 투자해 산업 전반의 질을 높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티고가 만드는 고품질 태양에너지 및 저장 기술 제품은 이 분야의 우수한 설치 관행을 충족해 해당 산업에 대한 신뢰를 쌓고 있다”며 “태양에너지에서 품질은 공동의 노력이며 우리와 설치 협력 업체가 함께 속한 이 산업의 꾸준한 성장에 필수적”이라고 말했다.
또한 티고는 그린 글러브 프로그램을 보완하기 위해, 설치 업체의 기술 훈련을 강화하도록 고안된 현대적 훈련 및 지속적 교육 플랫폼인 티고 아카데미(Tigo Academy)를 새로 도입한다. 이 플랫폼은 고품질 태양에너지 및 저장 제품 설치 과정에서 모범 사례와 연계하는 설치 교육 과정을 제공한다. 티고 아카데미는 모든 기기에서 완전한 오프라인 기능을 갖춘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교육 효율을 크게 향상하는 매력적인 인터랙티브 콘텐츠를 제공한다. 추후 체코어, 독일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폴란드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티고 아카데미 학습 모듈을 완료하면 북미공인에너지전문가위원회(North American Board of Certified Energy Practitioners, NABCEP®)의 CEC(Continuing Education Credits, 지속 교육 학점)를 받을 수 있다.
티고 제품을 처음 설치한다면 그린 글러브 웹사이트 (https://www.tigoenergy.com/green-glove-service)에서 그린 글러브 서비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티고 아카데미 교육 과정에 관심이 있거나 등록을 원하면 9월 11일~14일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RE+ 2023 트레이드 쇼에 참석해 2664 부스의 티고 에너지를 방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