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후원하기
뉴스등록
포토뉴스
RSS
자사일정
주요행사
네이버톡톡
맨위로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스탠다드차타드은행 아시아 전역 부동산 서비스·글로벌 자산·거래 관리 서비스 제공사로 선정

향후 5년간 은행의 혁신적인 업무환경 개선 및 2025년 범위 1·2의 탄소중립 약속 추진 계획

등록일 2024년05월09일 13시10분 URL복사 기사스크랩 프린트하기 이메일문의 쪽지신고하기
기사글축소 기사글확대 카카오톡 트위터로 보내기 네이버 밴드 공유
스탠다드차타드은행 부동산 글로벌 총괄 셸리 볼랜드(왼쪽),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 글로벌 임차자 서비스 부문 최고 경영자 오브리 와델(오른쪽)

 

글로벌 부동산 컨설팅 기업인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뉴욕증권거래소: CWK)는 스탠다드차타드은행(이하 SC은행)이 아시아 업무공간 혁신을 지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은행의 1100만 제곱피트 규모 글로벌 부동산 포트폴리오에 대한 글로벌 자산 및 거래 관리를 맡기기로 했다고 4월 18일 발표했다.

이번에 체결한 향후 5년간의 계약은 통합 시설 관리, 프로젝트 및 설계 관리 서비스, 공간 계획, 입주 관리, 건강, 안전 및 웰빙, 물리적 보안을 포함한 아시아 전역의 글로벌 자산 및 거래 관리와 부동산 서비스를 포괄하며, 2024년 7월 1일부터 효력을 발휘할 예정이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는 동급 최고의 기업, 투자, 자산 및 소매 금융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물리적 및 디지털 네트워크 전반에 걸쳐 은행의 고객 전략을 가속화하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하게 된다. 또한 은행의 자산 및 소매금융(WRB), 기업 및 투자금융(CIB) 부서와 협력해 고객의 국내 및 해외 금융 수요를 지원하는데 주력할 것이다.

직장 내 경험을 향상하고 선택받는 고용주로서 은행의 업계 입지를 강화하는 데 중점을 둔 이번 프로젝트는 또한 은행의 ‘경험의 두 배’ 미션을 발전시키는 데 핵심이 될 것이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는 2025년 탄소중립 1·2단계 약속을 지원하는 것 외에도 환경, 사회, 기업 지배구조(ESG) 목표에 초점을 맞춰 은행의 전 영역에서 지속가능성 의제를 추진하고 재생 에너지 확대를 최적화하며 외부 커뮤니티와 협력해 성과를 가속화하는데 핵심 파트너가 될 예정이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의 글로벌 임차자 서비스 부문 최고 경영자 오브리 와델(Aubrey Waddell)은 “SC은행과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쁘게 생각하며, 자산 성과를 최적화하고 비즈니스, 사람, 지속가능성 목표를 지원하는 효율성과 경험을 창출할 수 있도록 우리를 믿고 신뢰해 준 것에 감사한다.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의 글로벌 팀은 글로벌 입지와 통합 GOS 플랫폼, 기술 역량을 최대한 활용해 은행의 부동산 포트폴리오 전반에서 우수성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SC은행 부동산 글로벌 총괄 셸리 볼랜드(Shelley Boland)는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와의 파트너십은 우리의 부동산 혁신 의제를 가속화하는 데 핵심이 될 것이다. 장기적인 성공을 위해 글로벌 포트폴리오 전반에 걸쳐 지속 가능한 부동산 전략을 지속적으로 개발하는 한편, 직원과 고객 경험을 재구상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 앞으로의 기회를 포착하기 위한 공동 역량을 강화하고 2024년 이후에도 은행과 고객에게 탁월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올려 0 내려 0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경제 사회 정치 세계 만평

포토뉴스 더보기

기부뉴스 더보기